연휴 때나 야간에 우리 강아지들이나 고양이들이 갑자기 설사를 하거나 토를 계속하게 되면 놀라서 병원을 찾게 되는 데그럴때 빠르고 간편하게 우리 동네 응급 동물병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꼭 저장해 두었다가 긴급할때 이용하시고 진료비 검색까지 간편하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 바쁘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 이용바랍니다. ▼
우리 동네 응급 동물 병원
설 연휴인 2월9일부터 12일까지 반려동물이 갑자기 아프더라도 빠르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우리 동네 응급 동물병원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각 지자체 홈페이지에서도 정보를 찾아볼 수 있지만 농식품부 공식 누리집이나 국가동물보호정보시스템에서도 관련 병원 정보를 보다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농식품부 공식 누리집에서는 응급동물병원의 주소지와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어 우리 집과 가까운 병원에 미리 전화통화해 보고 방문이 가능합니다.
국가동물보호정보시스템에서도 병원확인이 가능하며 운영시간까지 자세하게 안내된 병원들이 많으니 양쪽을 모두 조회해서 알아보고 방문하시면 훨씬 큰 도움받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동물병원 진료비 비교 검색
아무래도 야간이나 연휴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예상 진료비를 대충이라도 미리 알고 가면 막연한 불안감도 해소될 뿐만 아니라 과도한 진료비가 발생할 것이 두려워 반려견을 방치하는 일도 줄어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2024년 1월5일부터는 모든 동물병원이 예상 진료비를 고지해야 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알아보고 당당하게 진료받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